Swingvy: 당신의 모든 HR 모바일 앱
Swingvy는 Swingvy에서 개발한 무료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으로, 이동 중에도 HR 업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HR 모듈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HR 업무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Swingvy를 사용하면 동료와 연결하고 조직 전체의 뉴스 및 공지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며 HR 알림을 볼 수 있으며 주의가 필요한 작업에 대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앱 대시 보드를 통해 출근 및 퇴근을 기록하고 디지털 타임 시트를 생성하고 초과 근무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휴가 잔액을 확인하고 쉽게 휴가 신청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승인된 휴가는 공유 회사 캘린더에 추가되어 모든 동료가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에서 비용 영수증 사진을 찍어 보상 청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Swingvy는 조직 캘린더 기능으로 휴일, 휴가 중인 동료, 생일 등을 업데이트하여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Swingvy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와 보안을 우선으로합니다. 앱은 사용자의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양을 최소화하기 위해 혁신적인 개인 정보 보호 기술과 기법을 포함합니다.
Swingvy를 중심으로 HR 업무를 처리하고 9,000 개 이상의 소규모 및 중소기업에 가입하여 더 많은 HR 업무를 함께 처리하세요!